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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Ad manager/게재

광고표시 로테이션 시간 빈도등


광고표시

광고 항목에 광고 소재가 여러개인 경우 

광고 소재를 어떤 순서대로 표시를 해야


1개 광고만

1개이상

최대한 많이








1개 광고만

페이지에 이 광고 항목의 광고소재 1개만 표시

여러개의 광고 소재가 이 광고 항목과 연결된 경우 그중 하나를 선택함



1개 이상

이 광고 항목과 연결된 광고 소재를 2개 이상 표시 할수 있음

하지만 반드시 2개 이상 게재 되리라는 보장은 없음



최대한 많이

이 광고 항목과 연결된 광고 소재를 가능한 많은 광고 슬롯에 표시 

이 옵션은 광고 항목이 경쟁할 수 있는 페이지의 첫 번째 슬롯에 선정된 경우에만 게재 ?????





광고로테이션

우선 게재할 빈도를 선택할 수 있음


균등

최적화

가중치적용

순차



균등

같은 시간 동안 모든 광고 소재가 게재될 것임을 나타냄

광고 소재 하나가 연이어 3번 게재되고 

두번째 광고 소재가 한번만 게재 되어도 전체 캠페인 기간동안 균등한 횟수로 표시



최적화

클릭률을 기준으로 가장 인기있는 광고 소재를 분석

가장 많이 클릭된 광고 소재는 

게재 기간의 약 75% 동안 게재되고 

나머지 광고 소재가 남은 25%동안 게재됨

나머지 광고 소재를 점차 낮은 비율로 계속 게재하여 광고 소재 간 인기도 변화를 감지하고 최적화를 조정



가중치적용

지정되는 게재 가중치에 따라 광고소재를 순환 게재함

가중 게재 방법을 사용하려면 


광고소재에서 가중치 열에서 각 광고 소재별 가중치를 1-999까지 수정할수 있음


각 광고 소재에 입력된 실제 숫자를 모든 광고 소재 가중치의 총계에서 나누어 게재할 비율을 찾음






예를 들어 광고 소재가 3개 


광고소재 A  가중치:10   게재횟수:33%

광고소재 B  가중치:15   게재횟수:50%

광고소재 C  가중치:5    게재횟수:17%


이방법을 사용하면 게재할 광고 소재 빈도를 더 수동적으로 조정할 수 있음

좀 더 쉽게 말하자면 가중치를 모두 더해 100이 되도록 하고 이렇게 하면 광고소재 가중치가 백분율이 됨



순차

광고 소재가 순서대로 순환 게재됨 

각 광고 소재에는 연결된 순번이 있고 이 순서대로 게재됨

1번이 처음 게재되고 1,3번등의 순서로 게재됨


순차를 선택하고 

광고소재에 순서가 있는데 숫자를 클릭하고 새 숫자를 입력하여 조정 할 수 있음


순차기능은 교차 화면에 게재될때 웹과 모바일 웹의 쿠키 , 인앱용 모바일 광고 ID , PPID에만 적용됨


사용자가 페이지에서 나가거나 다시 들어올때 

페이지가 사용중지되거나

숨겨지게 되거나

삭제되는 등의 경우 


사용자에게 전체 순서대로 표시되지 않음




날짜 및 시간

광고항목을 게재할 요일과 시간을 선택함




낮 동안에만 게재하고 밤에는 게재하지 않으려는 경우 

또한 지정하는 시간이 게시자의 시간대인지 또는 사용자 시간대인지 선택할수 있음



빈도

사용자당 게재빈도를 설정 할 수있음




예를 들어 사용자에게 이 광고 항목을 매시간 한 번만 노출하려는 경우 

또한 매일,매주,매월,전체 기간 또는 분 단위로 설정 할 수도 있음


또한 게재빈도를 설정을 결합하여 세부적으로 조정할 수 있음

매시간 1회노출을 표시하고

캠페인 전체 기간동안 총 10회 노출을 표시하도록 설정 할 수 있음

게재 빈도 설정은 쿠키나 광고 ID,PPID에 기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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